본문 바로가기

축구/정보

바르셀로나의 새로운 공격수는?

반응형
SMALL

바르셀로나는 현재 메시가 떠나게 될 것을 생각하고

새로운 공격수를 생각하고 있다.

메시의 다음 행선지는 맨체스터 시티, PSG등으로 생각이 되어지는데

PSG가 여기에 큰힘을 쏟는것과 네이마르도 환영을 하는 등 

제가 제일 좋아하는 우리형 리오넬 메시 선수가 향할 팀이 기대가 되어진다.

PSG는 네이마르와 재계약을 맺었다고 전하며 2025년까지 함께한다고 전했으며 바르셀로나는 이에

큰배신감을 느낀다고 전했다. 네이마르는 2017-2018 시즌을 두고 PSG로 향했고 챔피언스리그에

연이은 실패로 바르셀로나 복귀를 추진했고

2018-2019 바르셀로나 복귀 소식이 들렸으나 네이마르는 결국 PSG와의 재계약을 성사시켰다.

이는 PSG 생활이 너무 행복하고 스태프가 마음에 들어서였다고한다.

그렇다고해서 공격수를 아무나 영입하려 하진 바르셀로나였다.

현재 케인이 올 여름 토트넘을 떠날 가능성을 보이고 있는데

바르셀로나는 케인을 염두해두지 않고 최고의 공격수로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엘링 홀란드를 

생각하고 있는것 같다.

이외의 맨시티의 세르히로 아구에로, 올림피크 리옹의 멤피스 데파이도 후보에 있다고 전했다.

현재 뜨거운 관심사로 떠오르는 헤리케인이 바르셀로나의 영입의 순위에서 낮아진 이유는

'스포르트'에서 "스페인의 적응에 어려움이 있을 것이란 말이 있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