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정보

메시 PSG 이적, "나의 목표는 챔피언스리그 우승이다, 우승하러 왔다."

반응형
SMALL

파리생제르망은 11일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메시의 영입을 공식적으로 발표를 하였습니다.

계약기간은 2년이며 1년 연장옵션이 포함되 있다고 전했습니다.

 

여기서 메시는 "PSG에서 새로운 커리어를 시작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클럽의 모든 야망이 나와 맞는다.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출전이 기대되고 특별한 것을 쟁취하기 위해 도울 것이다."라고 큰 자신감을 보이며 PSG의 이적에대한

만족을 나타내었습니다.

"지난 한주 동안 힘들고 빨랐고 많이 감성적이었고, 바르셀로나를 떠나는 것은 힘든 일이었지만 최고의 선수단을 클럽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밝혔습니다.

PSG에 입단하기까지 일주일이 걸릴정도로 빠르게 모든 것들이 진행되었고 모든 언론들의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메시의 목표는 챔피언스리그의 우승이고, PSG는 네이마르, 음바페등의 좋은 선수들의 영입에도 불구하고

우승을 못하게 되었지만 이번 메시와 함께하는 기회에 우승을 다시 한번 도전하게 됩니다.

메시의 입단과 동시 유니폼 판매가 엄청난 기록을 세웠는데 157유로(약 21만원)라는 가격이었고,

등번호는 30번으로 10번을 가져가지 않은 것이 약간은 의아했습니다.

팬들은 거기에 중요점을 두지않고 메시라는 선수에 집중하였고 오픈 한시간만에 홈과 원정 모두 품절이

되었습니다.

오프라인도 메시의 유니폼을 사기위해 인산인해를 이루며 거리를 채웠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선수인데

PSG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대합니다.

반응형
LIST